[엽기] 단독] 혼자 사는 이웃 여성 집에 녹음기 설치..컴퓨터에선 무더기 '불법 촬영물'
서울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이웃 여성들 집에 몰래 들어가 녹음기를 설치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.
이 남성의 컴퓨터에선 공공장소에서 여성들의 신체를 몰래 찍은 걸로 보이는 촬영물까지 무더기로 발견됐는데요.
경찰이 주거침입 혐의 등으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기각됐습니다.
한 다세대 주택에 혼자 살고 있는 30대 여성 김 모 씨는 이달 초 경찰서에서 집 안에 녹음기가 설치돼 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.
[김 모 씨(가명, 음성변조)]
"안 믿겼어요. 처음에. (경찰 전화가) 보이스피싱인가 약간 이런 생각하고 그 정도로 안 믿겼는데 …텔레비전 보는 거나 휴대폰 소리, 친구랑 대화하는 것도 다 들리고…"
이 남성은 김 씨의 집 현관문 근처에 카메라를 설치해 비밀번호를 알아냈습니다.
김 씨가 없을 때 몰래 들어와 옷장 위에 녹음기를 달고, 지난해 말부터 약 3달 동안 수시로 김 씨 집을 드나들었습니다.
[김 모 씨(가명·음성변조)]
"(남성이) 짧은 텀(간격)으로 여러 번 왔다갔다 했다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걸 전혀 몰랐다는 게 소름끼치고 내가 어떻게 눈치를 못 챘지?"
이 남성은 경찰조사에서 "단순 호기심에서 한 일"이라고 진술했습니다.
경찰이 이 남성에 대해 주거침입 혐의 등으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, 거주지를 부모 집으로 옮겨 도주 우려가 없다는 이유 등으로 기각됐습니다.
https://naver.me/5mIdACWj
댓글




유머

6년 동안 비밀 연애했다는 연예인 부부.jpg

결혼식 신부입장 할때 끼어드는 중국인들

현재 1000플 넘은 초등학교 선생님 민원.JPG

실존했던 남혐여론선동

미션임파서블 내한 배우 공개

티니핑 간호핑의 진실

폭싹속았수다 로 다시 유명세를 탄 제주도 근황

먹이 잡으러 발로 뛰어댕기는 아기 갑오징어

할머니가 싸준 김밥
![[단독] 실업급여 반복 수급 49만여 명.. 20회에 걸쳐 1억 가까이 받기...](/upload/f042102924c34e3f992cb45bde3f8be8.webp?thumbnail)
[단독] 실업급여 반복 수급 49만여 명.. 20회에 걸쳐 1억 가까이 받기...

헬스장에서 긴머리는 꼭 묶어야 되는 이유 ㄷㄷ.mp4

인테리어 사기꾼에게 돈 돌려받은 사장님.jpg

눈치 빠른 챗지피티.jpg

사진을 지브리 스타일로 바꿔주는 사이트 써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
